

성범죄 뉴스클리핑 : 2025년 5월 10일 토요일
성범죄 관련 주요 뉴스를 매일 엄선하여,
기사 요약과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정확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해 주십시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아이폰 ‘특수개조’해 여자 학원생 등 수백명 ‘불법촬영’한 30대 학원 실…
인사이트 · 기사 요약
성범죄 전력이 있는 30대 남성이 특수개조 아이폰을 사용해 여자 학원생을 포함해 수백 명을 몰래 촬영한 혐의로 춘천지방법원 원주지원 제1형사부에서 징역 3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A씨는 2022년 9월부터 2023년 9월까지 강원 원주시의 학원 등에서 피해자 17명을 대상으로 141회에 걸쳐 범행을 저질렀으며, 특수개조 아이폰을 통해 얼굴, 다리, 속옷 등을 촬영했다. 또 같은해 10월에는 원주시 한 매장에서 여성 하체를 촬영하는 등의 범행도 포함되어 있다. 재판부는 피해자의 나이와 범행 내용으로 인해 죄질이 중하다고 판시하며 A씨에게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5년간 취업제한 등의 추가 처분을 부과했다. 현재 A씨와 검찰 모두 항소를 제기한 상태다.
기사 원문 보기
폰 개조해 여학생 치마속 ‘찰칵’… 30대 학원 실장, ‘성범죄 전과자’였다
머니S · 기사 요약
30대 학원 실장 A씨가 학원 여학생들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징역 3년6개월을 선고받았다. A씨는 성범죄 전력자로, 2022년 9월부터 2023년 9월까지 학원에서 17명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141회에 걸쳐 촬영하였다. 그는 특수개조 아이폰을 통해 불법 촬영을 했으며, 이전에도 2019년부터 여러 차례 불법 촬영 범죄를 저질렀다. 이승호 부장판사는 A씨의 범행이 중하다고 판시하며,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취업 제한 등 추가 처분을 내렸다.
기사 원문 보기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배우 원빈, 故 김새론 관련 입장⋯”제보자 A씨 아내 몰라, 애도 위해 조…
이투데이 · 기사 요약
배우 원빈은 고(故) 김새론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 발표하였다. 그는 9일 자신의 소속사 이든나인의 관계자를 통해 ‘고인을 애도하기 위해 장례식에 조문을 간 것 외에는 관련된 것이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공개된 고 김새론의 녹취록에 대해 언급하며, 제보자의 아내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가세연은 제보자 A씨와 김새론의 통화 녹취를 공개하며 큰 논란을 일으켰고, 고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김수현과 사귀었고 성관계가 있었다고 주장하는 내용이 포함되었다. 이에 김수현의 소속사 역시 해당 녹취가 ‘완전히 위조된 것’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였다.
기사 원문 보기